열한번째엄마를 보고왔습니다.

오늘 닼언니를 만나서
열한번째엄마를 보고왔습니다 오랫만에 영화를 봐서 무척 좋았습니다 ㅠㅠ
물론 오랫만에 영화를 봤다는 것은 극장가서 ....
집에서까지 보는 거면 샐수없음(...) 맨날봐서(..)

어앳간 가볍게 감상<

김혜수가 저런역활을 연기하는 건 첨 봐서 좀 새로웠습니다
아역배우도 연기 진차 잘하더라구요 ;
맞는 연기하는데(...) 흠좀무(...)
진차 아프겠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황정민의 연기도 참 좋습니다
얼마전에 검은집에서는 정많은 슈트를 입은 보험회사 직원이었는데
여기서는 막말로 운전면허 시험도 매일같이 떨어지는 돌대가리로 나오네요(...)
얼굴은 똑같은 데 진차 다른사람(...) 연기 진차 잘하데요 나오는 연기자들 ㄷㄷ

어앳간

열한번째 엄마는
말하자면 정말 뻔한 내용 뻔한 전개 뻔한 결말인 영화입니다.

내용 네타는 하지않겠음<

근데 뭐랄까 친 엄마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모성애를 발휘해서 아이를 지키는 모습이
참 찡했습니다. 그 '여자'와 '재수'라는 아이 역이
서로 공통점이 많더라구요

보면서 어째서인지 사람들이 극과 극의 영화평을 내리는 지 알것같았던 영화 <

저라면은 별 다섯개 만점 중에서 3개반 주고 싶네요(..)

뭐랄카 우리동네 보려다가 울고 싶어서 열한번째 엄마 본건데
가슴 찡하고 감동적이기는 한데
눈물은 안나더라구요(...) 마치 내머릿속의 지우개를 보면서 슬플만 하면 장면이
지나가버리던 느낌(...)

돈은 아깝지않았습니다 'ㅅ'/

요즘 볼 영화가 없다면 한 번쯤 가서 봐도 될만한 영화ㅋㅋ


이제 식객하고 우리동네 보는 일만 남았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보러가요(...)
CGV면 제가 마일리지로 보여드릴수있듬< ㅋㅋ

원고따위 영화보고 할꺼임(...)

by SATOU | 2007/12/11 20:43 | 잡소리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passion132.egloos.com/tb/400072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김비엠 at 2007/12/11 21:08

ㄴㅇ히ㅏㅏ
ㄴㅇ

;
나도
나도
나도ㅠ

ㅠㅠ

Commented by MakI at 2007/12/11 21:49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에겐 그저 혜수누님이 나와서 필견해야할 영화 ㅎㅎㅎㅎㅎㅎㅎㅎ 혜수누님이 굉장히 아름답지 저도 좋아해 // 식객 괜찮아요:D
Commented by darkvirus at 2007/12/13 00:58
그러게 나도 최루성 눈물 펑펑 영화를 보고 질질짤려그 했는데 잔잔함 강동도 싫짆안았지만
나 우리동네 넘 기대됨 ㅋㅋㅋㅋㅋ 내셔널트레져2 AVP2나오면같이 보러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수 나이먹어도 참 곱게 늙는구나 싶어서 부러웠는데
역시 원판이 이쁘면 늙어도 아름답구나...


시몬 물려내 가이낙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내맘속에 에필로그는 이미 잊혀졌어 흑
Commented by 노남종 at 2016/08/02 00:59
해피엔딩이 아닌 영화는 싫은데 다행히 이 영화는
해피엔딩일거 같군요. 보려다가 고민되서 검색했는데
리뷰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